광고 / Ad

[부동산] 전국 임대 아파트 정보 한눈에! ‘임대청약지도’ 서비스 출시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부동산 임대차 권리분석 서비스 집지켜(대표 김한성)임대청약지도서비스를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임대청약지도’ 서비스는 LH, GH, IH 등 전국에 흩어져 있는임대 아파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맞춤형 검색 기능으로 공고 상태, 전월세 유형, 보증금, 크기, 구조 등을 사용자의 조건에 맞는 매물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원하는지역과 금액을 설정하여 예산에 맞는 원하는 지역의 매물을 효율적으로 확인하고 비교해 볼 수 있고, 매물과직장과의 거리, 근처 지하철역 확인 등 손쉬운 거리 비교도 가능하다.

 

임대청약지도 서비스

 

실시간 청약 알림 기능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무순위 임대 청약, 청년 안심주택 민간임대 등 예상치 못한 시점에 공지되는 다양한 임대 정보를 알림으로 제공하여 사용자가 중요한청약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각기 다른 청약정보와 기간을 한곳에 모아 흩어진 정보 습득을 위한 노력과 복잡한 청약 과정에 대한 사용자의 수고도 크게 덜 수 있다.

 

집지켜는임대청약지도서비스외에도 세입자들의 보증금 안전도를 진단하는 임대차 권리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집 주소입력 하나로, 40가지 이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해당 부동산의 위험 요소와 변동 사항을 무료로확인할 수 있다. 현재 집지켜 누적 사용자 수는 9 6654, 누적 안전 진단 수10 8010 , 진단 보증금 총액 16 9646억 원을 돌파했다.

 

집지켜의 김한성 대표는임대청약지도 서비스는 정식 출시 전부터 알림신청을한 사용자가 5,000명을 넘을 정도로 시장의 반응이 뜨겁다라며, “안전한 임대차 계약을 위한 권리분석, 청년들의 주거 공간 확보에도움을 주는 임대청약정보 제공 등 앞으로도 집지켜는 사용자들의 부동산과 관련된 경험들을 계속해서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고급 A4 모조봉투 1000매 한박스
칠성상회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분필 9개입
바이플러스
그린 책상깔판 데스크고무판 A3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