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The Outsider (1961)

태영이 0 565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애리조나 출신의 피마 인디언인 17살의 Ira Hamilton Hayes는 해병대에 입대합니다.

샌디에고의 Pendleton 캠프에서 신병 훈련을 하는 동안, Ira는 동료 해병인 Jim Sorenson과 강하고 오래 지속되는 우정을 쌓았습니다.

태평양 작전 극장으로 수송된 두 해병대는 이오지마의 수리바치 산에서 싸웁니다.

그들은 수리바치에 미국 국기를 게양하는 6명의 해병대 중 한 명입니다.

곧이어 소렌슨은 놀란 Ira 앞에서 적의 포화에 의해 사망합니다.

나중에, 이오지마에서 국기 게양을 도왔던 살아남은 세 명의 해병대원들은 미국으로 돌아가 전쟁 채권 운동에 참여하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그들은 대중 매체와 숭배하는 군중들에 둘러싸여 전국을 순회합니다.

그들은 집회, 회의, 언론 행사, 그리고 퍼레이드에 참여합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전쟁 채권을 사도록 설득하기 위해 공개 연설을 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의 친구의 죽음에 상심한 Ira는 종종 자신에게 계속할 용기를 주기 위해 술에 의존합니다.

그의 음주는 악화되고 그는 최전선에 있는 그의 부대로 다시 보내집니다.

전쟁 후 그의 명성과 악명은 정상적인 익명의 삶을 사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 단체들, 자선 단체들, 대의명분과 행사들은 홍보 목적으로 전쟁 영웅으로서 그의 참여를 요청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친구의 죽음을 슬퍼하고 자신을 영웅으로 여기지 않는 Ira는 그가 요구하는 모든 홍보, 관심, 요구하는 팬들, 그리고 수많은 호의에 지쳤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친구들이 죽은 동안 전쟁에서 살아남은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낍니다. 그는 술이 바닥에 떨어질 때까지 마십니다. 술을 마시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그는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애리조나에 있는 그의 부족으로 돌아옵니다.

그는 술을 끊고 부족 의회 선거에 출마합니다.

선거 패배로 망연자실한 Ira는 마지막으로 술에 취합니다.

그는 이오지마에 있는 자신의 개인적인 수리바치 산인 근처의 산을 올라갑니다.

정상에서, 그는 마침내 그의 타락한 동료들 사이에서 그의 정당한 자리를 차지합니다.— 

0 Comments

아이코닉스 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 (729182)
칠성상회
하이브리드 와이퍼 윈도브러쉬 국내 전차종 350-650mm
칠성상회
3M 스카치 티타늄 커터 칼날 소형 9mm 리필 TI-RS
바이플러스
네잎클로버 코팅형 클로버 책갈피 행운의부적 생일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