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I due superpiedi quasi piatti (Crime Busters, 범죄 버스터즈) 1977

태영이 0 630

크라임 버스터즈(Crime Busters, 이탈리아어: I due superpedi quasi piatti)는 1977년 개봉한 이탈리아의 액션 범죄 코미디 영화로, 엔조 바르보니가 감독을 맡았으며 테렌스 힐과 버드 스펜서의 코미디 팀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것은 엑소시스트, 그리고 우뚝 솟은 지옥과 함께 1977년 황금 스크린 상을 받은 세 영화 중 하나였습니다. 


일어날 것 같지 않은 일련의 사건들과 불가능하게 엉망이 된 슈퍼마켓들의 지연을 통해, 사기꾼 매트와 윌버는 마이애미 경찰과 함께 일하고 있는 자신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들이 도시의 거리들을 순찰할 때, 그들의 주된 일은, 인도의 전사 복장을 한 제로니모라는 이름의 아이가 이끄는, 오래된 영화 갱 스타일의 옷을 입은 10대 그룹을 포함하여, 도시의 거리 갱단들의 장악을 깨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윌버 월시(버드 스펜서)와 매트 커비(테렌스 힐)는 마이애미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지만, 이 지역은 일자리를 주기를 거부하는 깡패 상인들에 의해 관리되고, 이후 상인들은 두들겨 맞고 그들의 차 세 대가 부서지게 됩니다. 

월시와 커비는 만나 일자리를 찾는 데 지쳐 부두를 떠납니다. 

매트는 특히 윌버의 폐쇄적인 성격에 흥미를 느끼고, 윌버는 어떤 식으로든 이를 피하려고 합니다. 

매트는 자신을 소개한 후, 월시와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것, 즉 슈퍼마켓 강도 사건을 함께 해결하자고 제안합니다. 

월시는 커비의 묵인적인 방법으로 경찰의 관심을 없애는 것을 받아들이지만, 실수로 둘은 경찰서에 가게 되고, 감금되는 것을 막기 위해 경찰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매트와 윌버는 훈련을 마칩니다. 

그들의 특이한 체포 방법과 전반적인 반항적인 성격은 다르지만, 그들은 모두 훈련을 마칩니다. 

근무 중에 커비는 삼촌이 알려지지 않은 가해자들에 의해 살해된 중국인 가족과 친숙해집니다. 

조사를 받자마자, 두 사람은 항구로 퍼져 나가 전에 그들의 직업을 거부했던 똑같은 깡패들과 마주치게 됩니다. 

사실, 그 범죄자들은 인신매매 조직의 핵심에 도달하는 "두 사람의 발이 거의 평평할 정도"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