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책 읽는 대한민국] 『소셜 피플 8』

기업 SNS 실용활극 『소셜 피플』의 8번째 이야기는 SNS팀에서 추구하는 '콘텐츠'의 정체와 업의 본질에 대한 생각이 담겨 있다. 그동안 위기 상황마다 도움을 준 '미스터 리'의 정체도 밝혀진다. SNS 홍보를 하면서 각자가 추구하는 '콘텐츠'는 '홍보'는 무엇이 다른가? 무엇을 추구하는가? 정소희 팀장의 선택은? 너무나 생생한 인물과 사건 묘사로, 마치 독자가 SNS팀에서 일을 하고 있는 듯 생생한 업무 경험을 선사한다.■ 소셜 피플 8장경아·임재훈 지음│커뮤니케이션북스
0 Comments
여성 마 부츠 110335
여성 블랙 브이넥 카라 밑단 트임 예쁜 미니 원피스
고밀도 게이밍골무 터치골무 스마트폰골무 게이밍장갑
여성셔츠 오피스룩 빅사이즈 여자셔츠코디 오버핏 봄
커피드립주전자 드립커피 핸드드립포트 1.2L
컴퓨터 해킹방지 스마트폰 카메라 가리개 웹캠 커버
에펠 20인치 전자식 듀얼헤드 공업용 업소용 대형 리모컨 선풍기 UEF-2320 사무실 헬스장 공장 미용실
대원190 도깨비 핸드블랜더 핸디블렌더 방망이믹서기
센서등 건전지 움직임감지 전구색 3000k 부착형 무선
레이스 북유럽스타일 사각 테이블 러너
무소음 대형 벽시계 450 파이 화이트 4520 BWS
하모니아트 DIY보석십자수 캔버스형 30X40 해피가드닝1
모종 이색 포트 화분(지름 18.5cm)
게랑드 플뢰르드셀 굵은 소금 125g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메이플우드 드럼스틱 4p세트(5A-7A) 드럼채

이케아 MALA 몰라 분필 9개입
바이플러스
그린 책상깔판 데스크고무판 A3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