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집닥,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5점 만점에 4.3점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집닥맨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만족도 종합 점수가 5점 만점에 4.3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8월부터 지난 4월까지 집닥 인테리어 후기에 참여한 고객 1,000여명의 설문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했다. 평가 항목에는 전문성과 신뢰도, 친절도, 신속함, 타인 추천 의향 등이 포함됐다.고객이 집닥맨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한 부분은 ‘시공 품질에 대한 객관적 점검’(29%), ‘현장 방문 후 사진 전송’(23%), ‘공사 진행 중
0 Comments

프로비즈 고주파 클립보드 A5
칠성상회
차량용 정보보호 시크릿 야광 주차 번호판 DD-10700
칠성상회
오피스존 이중 창봉투 100매입 대량 우편 무지 봉투 O
칠성상회
NF쏘나타 페인트 Y5 스티커 슬릭실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