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호카, 2024 가을 ‘FLY HUMAN FLY’ 캠페인의 새 브랜드 필름 선보여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미국 데커스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가 이번 시즌 브랜드 필름인 ‘Bird’s Eye’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FLY HUMAN FLY’의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고 밝혔다.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필름은 호카가 추구하는 ‘joyful performance’를 기념하는 동시에, ‘비상할 능력을 타고난 우리’라는 메시지에 따라 사람들이 자신을 믿고 더 높은 곳으로 날아오를 수 있도록 희망을 불어넣는 내용을 담았다.전속 광고 대행사 ‘Anomaly (애노말리)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분필 9개입
바이플러스
그린 책상깔판 데스크고무판 A3
칠성상회
G80 햇빛가리개 우산 링타입 앞유리 차박 암막 차량용
칠성상회
차량용 햇빛 창문 아기 블라인드 가리개 가림막 차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