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박흥식 칼럼] 나를 브랜딩 하라

[독서신문] 나는 누구입니까? 나는 무엇입니까? 나는 세상의 모든 이름들입니다. 동물, 식물, 개인, 조직, 국가, 도시, 단체, 기업, 상품, 서비스 등 세상의 모든 것들이 ‘나’입니다. 만일 ‘나’를 알고 싶은 누군가(고객)가 ‘나’ 대해 궁금하다면 어떻게 소개할 수 있을까요? 브랜딩은 타인의 기억 속에 내가 누구인지 인식되는 것입니다.당신이 혹 ‘전아름’, 혹은 ‘권말순’이라 불리면 좀 어색한가요? 당신의 이름이 세련되고 예쁜 이름이면 좋겠습니다.마케팅의 대가인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는 좋은 브랜드의 중요성을
0 Comments

고급 A4 모조봉투 1000매 한박스
칠성상회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분필 9개입
바이플러스
그린 책상깔판 데스크고무판 A3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