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2023 호주 에너지 넥스트 전시회 개최

재생에너지 부문 활성화에 대한 호주 정부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호주 뉴사우스웨일스(NSW) 주는 320억 호주달러(214억 달러) 규모의 재생 에너지 계획을 통해 호주 내 청정에너지 강대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도전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시드니 국제 컨벤션센터(ICC)에서 열린 에너지 넥스트 2023(Energy Next 2023)는 뉴사우스웨일스 주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로 호주의 재생에너지 산업과 관련된 주요 바이어와 투자자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다. 동 행사는 호주 최대 청정에너지 전시회인 올-에너지 오스트레일리아(All-Energy Australia)가 주최하고 청정에너지 위원회(Clean Energy Council)와 파트너십을 맺어 진행되었으며 호주 청정에너지 서밋 2023(Australian Clean Energy Summit 2023)과 동시 개최되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태양광 발전 및 기술, 풍력 에너지, 에너지 저장 및 관리, 계량 및 모니터링, 전기자동차, 폐기물 에너지화, 스마트 그리드, 태양광 추적기와 같은 청정에너지 관련 업체들이 다수 참여하였으며, 800여 명 이상의 관련 업계 경영진이 참여한 호주 청정에너지 서밋이 함께 개최됨으로써 더욱 풍성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더불어 디지털화, 에너지 데이터, 에너지 저장 발전, 전기자동차, 그리드, 수소 및 암모니아, 해상 풍력 등 광범위한 기술 관련 주제의 기술 세션(Technical sessions) 및 워크숍이 양일 모두 진행되어 재생에너지 업계 종사자 뿐 아니라 관련 산업 전공생에게도 유익한 자리였다. 해당 전시회는 국내외의 굵직한 기업들이 다수 참여해 획기적인 청정에너지 기술을 공유하고, 시연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많은 참가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0 Comments

원형 투명 실링 스티커 20mm 1장 50개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분필 9개입
바이플러스
그린 책상깔판 데스크고무판 A3
칠성상회
G80 햇빛가리개 우산 링타입 앞유리 차박 암막 차량용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