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런칭한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아이엠(이하 아이엠)은 오는 3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3일에는 아이엠의 브랜드 모델인 가수 비비가 방문해,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음원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선공개된다. 비비가 직접 아이엠 샴푸를 사용하며 느꼈던 바를 마치 자신이 샴푸가 된 것처럼 풀어내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오직 더 현대서울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공개한다. N1, N2, N3 세 가지 향 샴푸 모두 네온 컬러의 패키지를 입고 톡톡 튀는 감성을 전달한다.

음원의 톤앤매너와 연계되어 팝업 스토어는 첨단 미래를 연상시키는 퓨처리스틱한 연구실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메탈, 아크릴 등의 소재를 활용해 깔끔하게 정돈된 차가운 무드를 연출하면서도 투명한 소품, 무채색의 집기들과 네온 에디션의 컬러풀함이 대비되어 제품을 더욱 강조했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 아이엠은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한정으로 비비와 아이엠의 콜라보 음원 CD 굿즈를 증정하며, SNS에 팝업 스토어 관련 내용을 업로드 하면 가챠 머신 참여를 통해 에어팟 맥스 및 비비 사인 샴푸와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업로드 후기 중 우수 후기로 선정되는 10명에게는 비비 친필 서명이 적힌 네온 에디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스트 에즈 아이엠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엠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과 이벤트, 구매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꼭 방문하여 아이엠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면 한다”고 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